나르샤병원

당신의 일상이 날아 오르도록 어깨를 내어줄 수 있는 믿음직한 병원이 되겠습니다.

인사말

나르샤 병원은 2018년 10월 개원한 부산 어깨중점 병원입니다. 개원 이래 실력 있는 의료진과 100명이 넘는 직원들이 함께 부산, 경남 및 전국의 많은 환자분들의 어깨/팔꿈치 관절 질환을 성공적으로 치료해오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앞서가는 환자 중심의 병원
NARSHA Hospital

나르샤 병원은 어깨/팔꿈치 관절 치료와 함께 ‘나르샤 어깨관절 연구센터’ 설립을 통해 어깨/팔꿈치 관절 관련 국내외 학술 연구활동과 의료진 교육을 통해 후학 양성에도 힘쓰는 병원입니다. 

‘나르샤’는 ‘날아오르다’ 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입니다. <용비어천가> 제1장, “해동육룡(海東六龍)이 나르샤 일마다 천복(天福)이시니” 라는 구절은 동쪽 바다에 있는 여섯 마리의 용이 하늘로 날아올라 하는 일마다 하늘의 복이 따른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어깨가 잘 치료되어 용처럼 하늘 높이 날아 오르시고, 하는 일마다 잘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르샤’ 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나르샤만의 정확한 진단과 체계적인 치료 시스템으로 개별 환자분에게 맞는 다양한 비수술 및 수술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깨/팔꿈치 관절 치료를 위한 장비와 13층 규모의 병원시설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깨/팔꿈치 관절 치료와 함께 ‘나르샤 어깨관절 연구센터’ 설립을 통해 어깨/팔꿈치 관절 관련 국내외 학술 연구활동과 의료진 교육을 통해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항상 ‘어깨를 내어줄 수 있는 믿음직한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역사회의 어깨/팔꿈치 건강을 책임지는 나르샤병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