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병원

당신의 일상이 날아 오르도록 어깨를 내어줄 수 있는 믿음직한 병원이 되겠습니다.

인사말

나르샤 병원은 2018년 10월 개원한 부산 어깨중점 병원입니다. 개원 이래 실력 있는 의료진과 100명이 넘는 직원들이 함께 부산, 경남 및 전국의 많은 환자분들의 어깨관절 질환을 성공적으로 치료해오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앞서가는 환자 중심의 병원
NARSHA Hospital

나르샤 병원은 어깨관절 치료와 함께 ‘나르샤 어깨관절 연구센터’ 설립을 통해 어깨관절 관련 국내외 학술 연구활동과 의료진 교육을 통해 후학 양성에도 힘쓰는 병원입니다. 

‘나르샤’는 ‘날아오르다’ 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입니다. <용비어천가> 제1장, “해동육룡(海東六龍)이 나르샤 일마다 천복(天福)이시니” 라는 구절은 동쪽 바다에 있는 여섯 마리의 용이 하늘로 날아올라 하는 일마다 하늘의 복이 따른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어깨가 잘 치료되어 용처럼 하늘 높이 날아 오르시고, 하는 일마다 잘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르샤’ 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나르샤만의 정확한 진단과 체계적인 치료 시스템으로 개별 환자분에게 맞는 다양한 비수술 및 수술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깨관절 치료를 위한 장비와 13층 규모의 병원시설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깨관절 치료와 함께 ‘나르샤 어깨관절 연구센터’ 설립을 통해 어깨관절 관련 국내외 학술 연구활동과 의료진 교육을 통해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항상 ‘어깨를 내어줄 수 있는 믿음직한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역 사회의 어깨 건강을 책임지는 나르샤병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